티스토리 뷰

반응형

물을 마시는 잘못된 방법 4가지 


1. 목이 마를 때까지 물을 마시지 않는다

언제 물을 마셔야합니까? 목이 마르면 물을 마시라는 말을 많이 하시겠지만 목이 마르면 몸에서 1%의 수분이 손실됩니다.


전문가들은 대부분 물을 마시는 것이 갈증을 해소하는 것이 아니라 물이 체내로 침투하여 신진대사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므로 생활 속에서 물컵을 휴대하는 습관을 들이고 물을 보충해야 합니다. 몸은 언제나.


2. 생수

많은 젊은이들이 생수를 즐겨 마시는데, 전문가들은 생수는 일반적으로 폴리에스터 병을 선택하고, 폴리에스터 병에는 미량의 독성 물질이 포함되어 있어 장기간 마실 경우 중독을 일으킬 수 있음을 상기시킵니다.

생수를 마셔야 하는 경우 병을 개봉한 후 제때에 마시는 것이 좋으며, 폴리에스터 병을 고온 상태로 너무 오래 두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병 안의 유해 물질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3, 물 디스펜서는 오랫동안 씻지 않습니다.

요즘은 많은 가정에 식수대가 설치되어 있는데, 직장인들은 보통 식수대에서 직접 물을 붓는데, 식수대 물은 정말 깨끗한가요?
전문가들은 정수기의 냉온수 탱크를 3개월 이상 청소하지 않으면 많은 세균이 번식할 수 있다고 말한다.

4. 음식이 너무 짜서 물을 마실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짠 음식을 선호합니다. 요리를 할 때 소금의 양이 너무 많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오랫동안 짠 맛에 익숙해집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물을 마시지 않고 짠 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신체적 불편함을 유발합니다.

특히 고혈압이 있는 사람은 식사 시 가벼운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염분이 많은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음식이 너무 짠 경우에는 물을 더 많이 섭취하여 짠맛을 희석하고 발병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 마시는 4가지 잘못된 방법을 알게 된 우리는 생활 속에서 어떻게 물을 마셔야 할까요? 일반적으로 아침에 일어나서 물을 마셔야 하는데, 이는 밤에 잠을 자고 나면 체내의 혈액이 짙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더 빨리 깨어납니다.

또한 모든 사람이 "하루 8잔의 물"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신장 질환, 위 질환 또는 심폐 기능 저하로 고통받는 경우, 물을 너무 많이 마시고 원인이 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신체 상태에 따라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 중독. 요로 감염이 있는 사람은 물을 더 많이 마셔야 합니다. 물은 요도를 청소하고 질병을 더 빨리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고 저염식을 드시게 되면 역류성 위염이 생길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